사용자 가이드
VjQj 플랫폼 사용법을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회원가입부터 제품 등록, 바이어 문의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소개
VjQj 플랫폼은 한국 기업이 중국 시장에 쉽고 빠르게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올인원 SaaS 솔루션입니다. 법인 설립 및 번역 인력 없이, 단 한 번의 한국어 입력만으로 중국 주요 검색엔진(바이두, SouGou, Youdao, Bing)과 인기 모바일 미니프로그램(위챗, 더우인, 바이두)에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계정 관리
1. 회원가입

a. 사용자 이름(영문 알파벳 또는 숫자)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시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
영문자 또는 숫자만 사용 가능합니다.
b. 이메일 주소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모든 서비스 알림 및 계정 관리에 이용됩니다.
c. 비밀번호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보안 강화를 위해 영문, 숫자, 특수문자 조합을 권장합니다.
d. 전체 약관 동의
가입 전 반드시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해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모든 필드를 입력 후 클릭하여 회원 계정을 생성합니다.
*하단의 ‘이미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링크를 통해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2. 유의사항
모든 필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이메일 인증 및 비밀번호 복구 등 중요한 기능은 이메일을 통해 제공되므로, 실사용 이메일을 입력해 주십시오.
계정 관련 문의는 사이트의 공식 문의 경로나 지원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3. 정책 및 법적 안내
서비스 이용과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정책은 반드시 확인하시고 동의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 등 법적 권리는 사이트VjQj에 있습니다.
4. 비밀번호 변경

“명함 설정” 메뉴에서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 후, 새 비밀번호로 변경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보안 강화를 위해 문자, 숫자, 특수문자 조합을 추천합니다.
명함 관리
1. 대시보드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 후, 시스템은 자동으로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좌측 메뉴에서 “명함 설정”을 클릭해 명함관리 화면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2. 정보 수정

명함관리 화면에서 회사 로고, 표시 이름, 연락처(전화번호), 회사 웹사이트, 회사 소개, SNS 계정 등 정보를 입력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 후, 하단의 버튼을 클릭해 정보 변경사항을 저장하십시오.
3. 기업 명함(프로필) 확인

a. 기업 명함 정보 확인
상단 메뉴에서 내 기업 명함을 클릭하면, 본인의 기업 명함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기업 로고, 기업명, 가입 시간, 항목 수, 조회수 등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연락처 정보 및 기본 정보
연락처 정보 영역에서는 회사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공식 웹사이트 링크를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 박스에는 기업 소개 및 사업 범위, 주요 연혁 등 회사의 상세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 정보 수정
정보 변경이 필요할 경우, 대시보드의 명함 설정에 들어가 정보를 수정한 뒤, 저장하면 됩니다.
변경 사항은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본 상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 유의 사항
모든 정보는 최신 상태로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3자에게 공개되는 기업 정보이니, 정확하게 입력해주십시오.
4. AI 번역 효과 확인

상단 언어 메뉴에서 “简体中文”(중국어 간체)를 클릭하여 페이지를 중국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처음 번역을 적용할 때 페이지 로딩 속도가 느릴 수 있으니, 모든 번역 텍스트가 표시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5. 번역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을 때의 대처 방법

자동 번역된 중국어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상단메뉴에서 “简体中文” 대시보드로 이동하세요.
중국어 페이지에서 직접 회사 정보, 연락처, 기업 소개 등의 내용을 수동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서 직접 입력한 내용은 AI 자동 번역이 다시 적용되지 않으므로, 원하는 표현을 자유롭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정 후에는 반드시 저장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하세요.
프로젝트 관리
1. 대시보드

명함정보를 입력 후, 대시보드 화면 하단의 “목록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패키지 선택하세요.
2. 패키지 선택

프로젝트별로 필요한 서비스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국제 안전 결제

본인의 PayPal 계정 정보로 로그인 후 결제를 완료하면 서비스가 즉시 활성화됩니다.
국제 결제 및 해외 사용자는 PayPal을 통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 내역 및 영수증은 PayPal과 사이트 주문 내역에서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4. 프로젝트(제품·서비스) 등록 및 게시

a. 제품/서비스명 입력
프로젝트 추가 화면에서 제품명 또는 서비스명을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b. 제품/서비스 소개
해당 프로젝트의 특장점, 서비스 내용 등 상세 설명을 설명란에 작성합니다.
c. 카테고리 선택
분류 항목에서 해당 제품·서비스에 맞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d. 위치 선택
제공지역이나 회사 주소 등 관련 위치 정보를 등록합니다. 위치 버튼을 통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e. 사진 업로드
미디어 항목에서 제품 사진, 로고, 관련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f. 게시/등록
모든 정보를 입력·확인한 후, 화면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젝트를 공개·게시합니다.
5. AI 번역 효과 확인

상단 언어 메뉴에서 简体中文(중국어 간체)를 클릭하여 프로젝트 추가 페이지를 중국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처음 번역을 적용할 때 페이지 로딩 속도가 느릴 수 있으니, 모든 번역 텍스트가 표시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제품/서비스명, 설명, 카테고리, 위치 등 입력한 모든 내용이 중국어로 올바르게 변환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합니다.
6. 번역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을 때의 대처 방법

자동 번역된 중국어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상단 메뉴에서 “简体中文” 대시보드로 이동하세요.
중국어 프로젝트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직접 제품/서비스명, 설명, 카테고리, 위치, 미디어 등을 수동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서 직접 입력한 내용은 AI 자동 번역이 다시 적용되지 않으므로, 원하는 표현을 자유롭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정 후에는 반드시 저장 혹은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하세요.
기능 요청 및 고객 지원
새로운 기능이 필요하거나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 문의하세요. 한국어로 직접 지원합니다.
사용 도움말(FAQ)
- 회원가입시 오류가 나면? → 이메일, 비밀번호, 약관 동의 확인 후 재시도
- 비밀번호 분실 시? → 대시보드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기능 사용
- 명함/프로젝트 게시 후 수정은? → ‘명함 설정’ 또는 ‘프로젝트 관리’ 메뉴에서 언제든 수정 가능
- 번역 결과 이상 시? → 중국어 대시보드로 이동해 직접 수동 입력
- 결제 오류가 발생하면? → PayPal/카드 결제 내역·연결 상태 확인,문의센터 연락
- 이미지/미디어 업로드 실패시? → 파일 용량/형식 확인, 네트워크 상태 점검
- 기타 문의 → 사이트 내 1:1 채팅, 이메일, 고객센터 이용
